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알려드릴게요. 우리의 이웃나라인 일본은 관광하기에 정말 좋죠. 특히 도쿄는 전세계 1,2위를 다투는 메트로폴리탄입니다. 도시 규모가 정말 크며, 그만큼 볼거리도 많고 먹을 거리도 많아서 좋아요. 특히 비행기표도 시기를 잘 맞춘다면 싸게 구매할 수도 있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도쿄 여행 코스 뿐만 아니라 항공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과 숙박 저렴히 할 수 있는 방법도 같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비행기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먼저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를 알아보기 전에, 항공권을 사는게 먼저입니다! 무조건 스카이스캐너 강추입니다. 전 세계 항공권 가격을 비교해서 제일 싼 걸로 알려줍니다. 여행 날짜를 좀 유동적으로 선택하실 수만 있다면, '전체 달 보기' 기능을 이용해 가장 저렴한 날짜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격 변동 알림 설정도 꼭 해두면, 가격이 내렸을 때 바로 알 수 있어서 더 싸게 티켓을 겟할 수 있답니다!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법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는 호텔까지 알려드리고 시작할거에요. 숙소예약은 어디가 좋을까요? 개인적으로 아고다로 예약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고다는 아시아 지역 호텔에 강해요. 특히 비즈니스 호텔이 정말 많은 일본의 특성을 고려하면 아고다가 제격입니다. 취소를 거의 하루전에 해도 수수료를 물지 않는 정책이 진짜 꿀입니다. 가격 비교도 쉽고, 사용자 리뷰도 꼼꼼히 확인할 수 있어서, 실제 이용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호텔을 고르실 수 있으니 강추!
도쿄여행 3박 4일 코스 상세 가이드
이제 진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저렴하게 도쿄로 가고싶다면 나리타를 이용하는 것이 좋지만, 이 글에서는 "하네다 공항"을 통해 이착륙(일본발 아침 도착, 한국발 저녁 도착)하는 것을 기본으로 해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호텔은 신주쿠나 신오쿠보를 추천드려요. 신주쿠는 너무 복잡해서 어지러울 수 있어요. 숙박비도 비쌀 가능성이 큽니다. 신오쿠보는 혼잡도에 있어서 좀 낫고 접근성도 좋아서 추천드려요.
첫째 날: 도쿄의 심장, 신주쿠 & 하라주쿠 탐험
오전
도쿄여행 3박 4일 코스의 첫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먼저 하네다 공항에 도착 후, 리무진 버스나 공항 리무진을 이용해 숙소로 이동. 체크인 또는 호텔에 짐을 맡긴 뒤 신주쿠 교엔에서 힐링 타임을 가져봅니다. 신주쿠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공원이 진짜 이뻐요.
점심
하라주쿠의 '규카츠 모토무라 하라주쿠점'에서 규카츠를 먹어보세요. 맛돌이입니다. 여행하려면 든든하게 먹어야겠죠. 웨이팅은 좀 있을 수 있습니다.
오후
식사를 마치고, 하라주쿠의 타케시타 거리에서 일본의 젊은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우리나라로 치면 명동, 홍대 같은 느낌입니다.
저녁
신주쿠 골든가이에서 일본의 전통 이자카야를 체험하며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좁은 골목 사이의 분위기 있는 바와 식당들에서 현지인들과 어울려 보세요.
둘째 날: 아사쿠사 & 아키하바라
아침과 오전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둘째 날 입니다. 아사쿠사랑 아키하바라를 갈 것인데요. 호텔 조식을 먹으시거나 느긋하게 준비 후 편의점 음식으로 살짝 허기만 지우는 것을 추천드려요. 나중에 아점을 먹으러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먼저 숙소가 있는 신오쿠보에서 출발하여 센소지를 방문해보세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원 중 하나인데 도심속에 자리잡은 모습이 이쁘고 평화롭습니다. 옆에 도쿄 스카이트리도 같이 보이는 풍경이라 사진 스팟으로도 좋아요.
점심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2번째 날의 점심은 아사쿠사에 좀 더 오래 있고 싶으시다면, 나카미세 상점거리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것도 좋습니다. 상점도 둘러보며, 주변 식당에 과감하게 들어가보는 것도 좋아요. 아니면 실패없는 "이치란 라멘 아사쿠사점"을 가는것도 나쁘지 않긴 합니다.
오후 및 저녁
만약 식사는 다른 곳에서 하고 싶으시다면 아키하바라의 카레요리 전문점인 '벵갈'에서 먹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현지인이 많이 가는 찐맛집이라고 하네요. 아키하바라에서 전자제품 쇼핑과 애니메이션 샵, 메이드카페 등 이색적인 문화를 즐겨보세요. 저녁까지 아키하바라에서 노시려면 식사는 장어덮밥 전문점 "나다이 우나토토 우에노점" 추천드립니다.
셋째 날: 시부야 & 롯폰기
아침 및 오전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3번째 날입니다. 오늘은 시부야와 롯폰기(미나토구 위쪽)을 관광해볼 것입니다! 시부야에는 맛있는 카페들이 정말 많아요. 맛있는 팬케이크 및 디저트로 하루를 시작해보는 것도 좋죠. 이곳은 아침에 방문하기 좋은 카페 중 하나입니다. 시부야 크로싱에서 시부야의 활기찬 분위기를 느끼며 사진을 찍어보세요. 이곳은 도쿄에서 가장 유명한 교차로 중 하나입니다.
점심 및 오후
롯폰기로 이동합니다. 실패없는 돈까스 맛집 '부타구미 식당'에서 점심 추천드립니다. 양배추랑 밥은 리필 가능해요! 그리고 롯폰기 힐스에서 모리 미술관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아요. 멋진 전망과 함께 현대 미술의 최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녁
조금 이동하여 도쿄타워 전망대에서 야경을 보는 것도 좋아요! (아침과 점심~오후의 일정을 바꿔서 저녁에 시부야스카이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넷째 날: 긴자 쇼핑 & 출국
도쿄 여행 3박4일 코스 마지막 날이 되었네요. 이번에는 긴자를 한번 가볼건데요. 도쿄의 최고급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체크아웃을 하시고 짐은 도쿄역 라커룸에 맡겨둔 뒤 둘러볼 예쩡입니다.
오전 및 오후
긴자의 고급 부티크와 백화점을 둘러보며 최종 쇼핑을 즐기세요. 고급스러운 쇼핑의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은 뭐니뭐니해도 스시죠. "스시노미도리 긴자점"에서 초밥 먹는거 추천드립니다. 마루노우치 지역을 둘러보시고 느긋하게 힐링하시다가 하네다공항으로 복귀하여 비행기를 타시러 가면 됩니다.
댓글